2007년-RPG만들기2003을 접함, 테스트로 간단한 게임 제작
-"학교탈출" 이란 RPG2003 게임의 개조판으로 시작.
-맘대로 해버린 개조인 데다가, 퀄리티도 영 아니여서 제작 포기
2008년-맵을 전부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제작.(페이스칩 등은 재활용)
-컴퓨터 압수로 재발중단
2009년-간간히 도서관에서 조금씩 만드는 정도
2011년 9월-화이트데이 카페에 베타버전 공개
10월 23일 -정식버전 공개(1.2)
11월 25일 -정식 배포판(포터블) 공개(1.2.6)
2012년 12월 30일-1.8.9.1 공개
현재 CD-R 버그를 수정한 1.8.9.2(배포 안함)
앞으로의 대략적 개발 계획
10월-페이스칩,캐릭터칩 재제작
11월-신관/정보관 완성
12월 첫째주-화이트데이 카페/아방스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시작(각 선착순 10명)
둘째주-오픈베타 시작
2014년 1월-최종(1.9) 완성(버전은 달라질 수도 있음)
2014년 3월 2일-패치 종료, KMC 개발 종료
'개발 노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GM 리믹스 #1 - 2003암흑의제단 (0) | 2013.10.08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