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나긴 KMC 개발 역사

2007년-RPG만들기2003을 접함, 테스트로 간단한 게임 제작

         -"학교탈출" 이란 RPG2003 게임의 개조판으로 시작.

         -맘대로 해버린 개조인 데다가, 퀄리티도 영 아니여서 제작 포기

2008년-맵을 전부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제작.(페이스칩 등은 재활용)

         -컴퓨터 압수로 재발중단

2009년-간간히 도서관에서 조금씩 만드는 정도

2011년 9월-화이트데이 카페에 베타버전 공개

10월 23일 -정식버전 공개(1.2)

11월 25일 -정식 배포판(포터블) 공개(1.2.6)

2012년 12월 30일-1.8.9.1 공개


현재 CD-R 버그를 수정한 1.8.9.2(배포 안함)


앞으로의 대략적 개발 계획

10월-페이스칩,캐릭터칩 재제작

11월-신관/정보관 완성

12월 첫째주-화이트데이 카페/아방스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시작(각 선착순 10명)

둘째주-오픈베타 시작

2014년 1월-최종(1.9) 완성(버전은 달라질 수도 있음)

2014년 3월 2일-패치 종료, KMC 개발 종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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